Friday 16 March 2018

투자가 외환 거래자


daytrader의 반환은 다른 투자자를 복사하여 생계를 꾸려 나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와 독립의 저항 할 수없는 결합을 약속합니다.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 만 있으면 집안의 안락함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익을위한 금융 거래의 유혹 인기있는 BBC 프로그램 인 Minions by Millions가 보여 주듯이 꿈은 유지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학교를 운영하는 동안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무역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부모에게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세계는 이제 자신의 상사가되고 살인을 꿈꾸는 매력적인 매력을 더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세계는 당신을 가능하게하는 복사 거래로 당신이 시장에 대해 전혀 모른다 할지라도 당신이 현금으로 살 수있는 전문가들의 투자 움직임을 모방합니다. 43 세의 사업가 인 Clark은 세계 통화 시장을 h 그는 약간의 추가 수입을 끌어낼 수있는 여유가있다. 그는 가능성에 흥분했다. 그러나 도전과 함정을 두려워했다. 그는 주식과 다른 금융 증권의 빠른 매매가 악명 높고 까다 롭고 많은 초심자들이 그러나 복사 거래는 다음 워렌 버핏이되기위한 여러 가지 골치 거리를 우회하려고합니다. 관련 기사 Clark은 빠르게 성장하는 복제 거래 중 하나 인 ZuluTrade에 등록했습니다. 초보자 거래자가 경험 많은 투자자의 전략을 모방하도록 허용하는 소셜 거래 플랫폼 다른 상인을 복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전제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달러 대비 상승하는 파운드에 내기를 걸면 다른 공급 업체는 eToro와 ZuluTrade의 Anastasios Frangos는 Currensee. Trading이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회적 거래는 시장을 연구 할 필요가 없다. 거래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ZuluTrade 고객은 제 3 자 브로커에 가입하여 외환 외환 시장을 거래하고 계정을 몇 백 파운드에 대해 열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복사 할 대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역사적인 실적으로 상인을 평가합니다. 클라크 (Clark) 그가 힘들게 벌어 들인 현금을 위험에 빠지기 전에 신중하게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처음에는 잘되었고 그는 돈을 벌었습니다. 특정 상인은 복사기 군대를 가지고 있었고 안전한 손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그를 10 개월 동안 지켜 보았습니다. 무역, 클락 씨는 회상했다 그러나 그때 그것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 시장은 반대 방향으로 급격하게 움직였다 클락은 그의 위치를 ​​빨리 닫았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이 상인은 수백만 달러의 실종 계정을 잃어 버렸다. 서둘러졌다. ZuluTrade는 그 이후로 사용자를 보호하고자하는 위험 보호 조치 그러나 클라크 (Clark)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시장, 특히 외환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그는 내 경험으로 많은 추종자가있는 모든 상인은 결국 충돌하고 타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큰 사회적 거래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300 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eToro 다. 회사의 보스 인 Yoni Assia는 소셜 미디어 사람들이 대화하고 온라인으로 공유 할 수있게 해주는 페이스 북과 같은 사이트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를 재사용합니다. 사람들이 의사 소통하고, 따라갈 수 있고, 서로를 복사 할 수있는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진 투자자들이 고객은 자신의 총 지분 중 단지 20 %를 상장 할 수 있으며, 30 일 동안 열 수있는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eToro는 스프레드 베팅 플랫폼처럼 작동하여 고객이 주요 시장에 내기를 할 수는 있지만 그루터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의 전체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eToro의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격차는 IG 지수 및 도시 지수와 같은 잘 알려진 스프레드 베팅 운영자보다 비쌉니다. 사람들이 사람들의 지혜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Assia 씨는 다른 상인들을 복사함으로써 사람들이 시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eToro 사용자들은 수동으로 거래하는 사람들보다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높다. Brett Cooper는 초보자가 섹터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책을 썼습니다. 많은 플랫폼이 돈을 이용한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인상을 주지만, 자신이하는 일을 알고있는 사람을 찾는 사람을 찾기 란 쉽지 않습니다. 이 플래트 홈에 상인은 다만 빨리 돈을 벌기 위하여 다만이다. 어떤 플래트 홈에 그것은 특정한 상인이 단단한 이익을 만들었다처럼, 쿠퍼는 말했다, 그러나 근본적인 자료는 그들이 다수 잃는 위치에 앉는 것을 계시한다 거래가 다시 회복 될 것이라는 희망으로 아직 닫지 않았다. 당신은 여전히 ​​숙제를해야하고 시간을 들여야한다. 쿠퍼 씨는 당신이 c 전에주의 깊은 위험 평가 방법을 적용해야한다고 말했다. 다른 상인을 파견하라. 그것은 여전히 ​​위험하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실제로 어떤 돈도 벌지 못하고있다. 그것은 삶을 변화 시키지는 않지만 실제로 즐기는 것입니다. 상인 사이트를 복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하나에 가입하면 정확히 누구를 복사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비용은 얼마입니까? 누구든지 eToro에 대한 인기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ZuluTrade의 시그널 제공자는 거래를 복사 할 충분한 인원을 확보 할 수 있다면 신호 제공자는 라이브 팔로워 계정에 의해 수행 된 각 거래에 대한 커미션을받는 반면, eToro는 인기있는 투자자에게 그들이 쌓은 복사기의 수를 기반으로 보상합니다. 경쟁 업체와 달리 Currensee는 그것의 플래트 홈 및 상인에 상인은 복사 할 것이다 경험있는 상인의 선정 된 악대에서 골라낸다 사용자 계정에있는 평균 자본에 2pc 서비스 요금을 위탁하십시오. Berkshire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 상단에 그리는 토마스 Glaser는, eToro 그는 4 월 초부터 그가 복제 한 외환 거래자 중 한 명은 복사기 수백 대를 가져 와서 상처를 입지 않은 것이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거기에는 무모한 상인들이 꽤 많이있다. 부 그는 푸른 인근 주식을 고수하고있다. 지난 6 개월 동안 그는 자신의 복사기 군단을 세우고 6pc의 이득을 얻었다. 그것은 삶을 변화시키는 돈이 아니지만, 내가 정말로 즐기는 것이다. 우리와 같은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우리의 모든 투자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유익한 투자 방법을 찾고 있습니까? Forex 거래에 참여하고 싶지만 실무 참여를위한 시간이나 경험이 없어도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 계좌를 관리하는 사람을 얻으려면 개인 외환 거래자가 필요합니다. 외환 거래자는 외환 시장의 높은 수익 잠재력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이상적입니다. 관리 된 시그널은 Forex로 다각화하려는 개인에게 좋은 방법입니다. MAJOR UPDATE. 내 이름은 빅토르 카핀 스키 (Viktor Karpinsky)입니다. 그 프로젝트를 혼자서 지킬 수 없었습니다. 돈과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이 복잡한 FX 세계에서 길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모든 제안은 사기입니다 현재 저는 전임의 머리입니다 ISM Recruitment Infinium Financial 트레이더를 확인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발견 한 최고의 트레이더 중 한 명이 포함 된 브로셔를보고 30M을 할당했습니다. 또한 언제나 저에게 전화를하거나 이메일을 보내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기에 빠지지 않도록 돕고 싶습니다. Forex trading. 스탠다드 뱅크는 소매 투자자들을위한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Standard FX Trader 이것은 24 시간 동안 사용할 수있는 안전한 인터넷 기반의 통화 거래 플랫폼입니다. 일주일에 6 일. 왜 외환 거래를 하는가? 외환 거래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히 거래되고 유동화 된 금융 시장으로 하루 4 조 이상 거래합니다. 다른 금융 시장과 달리 일상적인 상인들이 개인 자산을 늘릴 수있는 중요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투자자가 언제든지, 언제든지, 낮이나 밤에 통화 가격의 변동에 대응할 수있게 해주는 거래가 아닙니다. Standard FX Trader로 거래하는 이유. Standard FX Trader u 48 개의 통화 쌍과 6 개의 금색과 은색 십자가를 제공하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개발 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합니다. USD, EUR 또는 GBP로 개설 할 수있는 2 개의 레버리지 계정 유형과 최소 계정을 제공합니다 위험 부담이 없으며 무료 관행 계정이 없으므로 표준 FX 트레이더를 선호 온라인 외환 제공 업체로 간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표준 FX 트레이더는 온라인 뱅킹이 아닌 Standard Bank의 글로벌 마켓 부문에서 운영하며 그러므로 별도의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오늘 리스크없는 연습 계좌 개설을 통해 글로벌 외환 시장에 참여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0800 776 839 또는 011 378 7768에있는 Standard FX Trader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오. 시장 변동으로 인해 투자 된 자본의 손실 위험을 포함하여 손실 위험,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음 레버리지 증가 위험 증가 결정하기 전에 무역 외환, 재무 목표, 경험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서 아프리카 0860 121 161. 얼마나 많은 자본을 Forex에서 거래해야합니까? 요약하면 리서치에 따르면 거래 계정의 자본 규모가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소 5,000 명의 자본을 보유한 트레이더는보다 보수적 인 레버리지를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10 대 1 이하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사용해야합니다. 주요 FX 브로커 고객 수만명의 거래 기록뿐만 아니라 실시간 웹 세미나, 트위터 및 전자 메일을 통해 매일 더 많은 거래자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상인은 손실 가능성을 제한하려는 외환 시장에 진입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의 위험 기반 자본에 따라서, 많은 새로운 상인들은 작은 자본 기반으로 외환 거래를 시작하기로 선택합니다. 우리는 수천 개의 거래 계정은 큰 계좌 잔고를 가진 거래자가 높은 거래 비율로 수익을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래 계좌에 사용 된 효과적인 레버리지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더 작은 거래자는 거래 외환에서 경험이 없으므로 효과적 레버리지 수준이 현저히 높아짐 결과적으로 이러한 레버리지 증가는 거래 계정의 손실을 확대시킬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소비 된 상인은 외환을 포기하거나 비교적 높은 액수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계속 거래함으로써 이슈를 복합적으로 선택합니다 이것은 상인을 forex에 끌고있는 열의에 손해를 끼치는 악순환이됩니다. 당신의 전략이 얼마나 좋고 나쁜지에 상관없이, 귀하의 결정 또는 비 결정은 효과적인 레버리지에 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결과에 직접적이고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귀하의 거래 지난 해 우리는 서로 다른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같은 전략의 결과를 시간의 경과에 따라 보여주는 몇 가지 테스트를 발표했습니다. ticle Forex Trading 레버리지와 마진을 제어합니다. 그림 2에서 그림 1의 차트의 두 요소를 수정했습니다. 먼저 각 열의 이름을 지정된 열의 정규화 된 최고 달러 값으로 변경했습니다. 예를 들어, 0-999 범위 현재 999 그룹으로 나타납니다. 1,000 - 4,999의 지분 범위가 현재 4,999 그룹으로 표시됩니다. 마찬가지로 5,000 - 9,999 범위가 9,999 그룹으로 표시됩니다. 두 번째 변경 사항은 평균 거래액 각 그룹의 규모를 고려하여 그룹의 최대 계정 잔액으로 나누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보수적이고 과소 평가 된 실제 레버리지 금액을 제공합니다. 큰 균형은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감소시켜 차트의 빨간색 선이 가장 낮고 가장 보수적 인 계산입니다 차트의 예를 들어, 999 그룹의 평균 거래 규모는 26k였습니다. 평균 거래 규모를 계정 자본으로 나누면 결과는 유효 le입니다 평균 레버리지는 999 개 그룹에서 4,999 개 그룹 레드 라인으로 상당히 감소 했으므로 수익률이 높은 계정의 비율은 12 베이시스 포인트만큼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추가 자본이 계정에 추가되면 그들이 9,999 개 범주로 옮겨 갔을 때, 효과적인 레버리지는 지속적으로 37로 더 높은 수익률 비율을 점차적으로 밀어 떨어 뜨리는 것을 계속했습니다. 게임 계획 얼마나 많은 효과적 레버리지를 사용해야합니까? 우리는 10 대 1 이하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로 거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시장 상황이 바뀌어 우리의 전략이 손실을 입을 때 보수적 인 수준에서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유지하면서 모든 거래에 대한 손실을 계산하십시오. 다음은 귀하의 계정 자본에 따라 목표 거래 규모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계산입니다. 주식 X 유효 레버리지 목표 모든 결합 된 포지션의 최대 거래 규모 .10 1 레버리지 계산. 위의 그림은 상인의 ount 크기 및 10-1 레버리지를 기준으로 한 최대 거래 규모 즉, 계정에 10,000 명이있는 경우 한 번에 100,000 개가 넘는 미결 거래가 발생하지 마십시오. 정확한 레버리지 사용량은 각 개별 거래업자가 전적으로 결정합니다 5 : 1 또는 3 : 1과 같은 더 낮은 효과적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 상인은 얼마나 많은 자본을 확보하려고하는지보다는 잃는 자본의 양에 초점을 맞춘 거래 기회에 들어갑니다 누구도 장래의 가격 움직임을 알지 못하므로 전문 상인은 거래 접근 방식에 자신감을 갖고 있지만 효과적인 레버리지 사용에 대해서는 보수적입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에 맞게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조정하십시오. 우리 연구는 999로 표시된 그룹의 자본 규모가 가장 작은 계좌가 각 무역에 대해 26k의 평균 거래 규모 그들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는 토론 된 10 배 레버리지보다 상당히 높은 26 배 이상입니다 rlier 이러한 트레이더가 10 대 1 이상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로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아래에 명시된 조정 중 적어도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감소시키는 금액으로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여 트레이딩 계정 자본을 증가시킵니다. 10 대 1 미만이기 때문에 평균 26k 거래 규모 인 평균 거래자는 10 대 1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로 26k를 거래하려면 계정에 최소 2,600 대가 필요합니다.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적게 사용하는 수준으로 거래 규모를 줄입니다 10 대 1보다 위 그림 3의 계산과 도표를 사용하십시오. 위의 차트에서 계정 자본이 999 그룹에서 4,999 그룹으로 증가함에 따라 거래 규모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방법에 주목하십시오. 본질적으로 이것은 거래자가 대부분의 통화 쌍에서 평균 26k의 무역 규모, 즉 약 2 60 pl 인 경우에는 1 pip 당 평균 2 60 개가됩니다. 거래자가 각 거래 당 평균 26k 또는 pip 당 2 60 평균 인 많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충분한 시간을 투자 할 수있는 충분한 거래 규모를 원합니다. 즉, 거래자는 핍당 가격을 찾고있을 수 있으며, 평균은 2 60입니다. 이 거래자가 10 대 1 이상의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사용하지 않으면 더 많은 새로운 상인은 레버리지의 힘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리고 하나의 커다란 패배로 인해 여러 번의 우승 트레이드를 한꺼번에 없앨 수는있다. 보수 주의자를 사용하면 차입 자본 이용은 상인이 손실 연체를 겪을 때 자본 손실률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유에 상관없이 우리의 목표는 보수적 인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위험 자본을 보유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계정 크기에 맞는 거래 규모를 결정하기 위해 그림 3에서 사용한 계산을 사용하십시오. 핍 당 목표가있는 경우 그림 5의 계산을 사용하여 최소 계정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귀하의 무역 규모를 지원해야합니다. 귀하의 자본 기반을 늘렸다 고해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귀하가 불리하게되면 더 오래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어도 5,000 이상의 자본과 보수적 인 조합을 사용하는 거래자 효과적인 레버리지를 10 대 1 이하로 사용하면 수익성이 향상됩니다. DailyFX 성공적인 머니 관리를위한 리소스. DailyFX 과정 강사진은 수년간의 거래 경험을 바탕으로 수천 명의 신규 트레이더가 외환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 이름은 딘이고 나는 Edu의 일부 지난 2 개월 반 동안 forex 거래 그룹에 투자하기 forex 거래에 전업 근무하기 전에 금융 분야에서 일하면서 회사의 투자 상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했는데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투자 수익을 얻고있는 고객은 몇 가지 연구를했고 금융 부문에서 부패하고 비 윤리적 인 시스템에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수색을 통해 자신과 저에게 경제적으로 가까운 사람들을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투자 산업에서 아주 오래된 구절이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일년 내내 절약 한 돈을 모두 가지고 돈을 벌었습니다. 코스와 모든 정직에서 내가 가장 힘든 금융 결정 중 하나였습니다. 특히 24 세의 성인으로서 2016 년 8 월 1 일에 코스를 시작했으며 이것이 첫 번째 주에 금융상의 자유에 대한 첫 걸음임을 알았습니다. 내가 배운 것은 학교 나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은 것이었기 때문에 경제적 불확실성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웠고 경제가 바쁘다가 은행 계좌를 망가 뜨리는 것이 바쁘다. 내가 에듀 투자 협약 가족 나는 몇 년 동안 무역 업계에 종사해 온 사람들과 같은 이야기를하는 생방송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나는이 일을 더 빨리 끝내고 싶습니다. 내가 필요한 모든 형태를 가졌다 고 말하는 순간, 나는 mys에게 옳은 일을하고 있었다. 엘프와 나의 가족. 내가 잊지 못할 일 중 하나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일을 끝내고 서둘러야한다는 것이었고, 나는 책상 위에있을 때만 한시간 동안 교통에 앉아 있었다. 5 분 늦게, 나는 관리에게 대답해야하고, 내가 늦게 5 분이었던 이유를 설명해야한다. 그리고 나는 교통을 비난 할 수 없었다, 또는, 그것이 나의 통제에서 단지 있었다라고하는 사실. 오늘 나는 교통 이외에 같은 시간 경에 일어난다. 체육관에 가서 채식 아침 식사를하고 사무실에 와서 레슨을 준비하십시오 .2016 년 10 월 7 일에 저는 실제 생활을하면서 실제로 돈을 거래했을 때 나는 무역에 관한 진정한 맛을 보았습니다. 가장 흥미롭고 동시에 가장 무서운 삶의 경험 중 하나 였지만, 가장 보람있는 보상 중 하나였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2 시간 동안 거래 한 결과로 8 시간의 일을 처리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forex는 다량 징계 및 committedness를 가지고가는 모든 재미 및 게임이 아니다 비록 대부분의 날이 좋은 날도 아니지만, 대부분의 날은 손실을 감수하고 계속 움직여야 만하는 그 날들입니다. 시간은 돈이라고 말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은 삶이고 인생은 시간입니다. 시간이 없다면 인생이 없어 질 것입니다. 돈이 부족하면 인생을 즐기는 것이 더 힘들어집니다. 그런 식으로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구에게나 투자 할 수있는 가장 큰 투자는 재정적으로 교육하는 데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보장 된 수익을 보장하는 유일한 투자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Edu에서 배웠습니다. 아무도 저에게 맡길 수는 없습니다. 투자 수익이 재정적 자유이기 때문에 저는 금융 교육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케이프 타운 크리스챤 라디오 방송국에서 Edu-Invest 투자 회사로부터 소식을 듣고 그 날 내가 호소 한 내용을 조사하고 리뷰 한 결과 에듀 인베스트먼트가 6 개월 금융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사실이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에 붙였다. 나는 서명하고, 지불한다. 나의 과정 요금을 위해 그리고 처음부터 배우는 지금 기본적인 시장 확인을 이해하기 위하여 나의 이해는이다 Edu Invest 기능은 저에게 forex 무역을 이해하기 위하여 교육하기위한 것이다 나는 또한 나는 데모 계정을 통해 무역을 통해 무역의 기본적인 지식이있다 나는 무역에 내 자신의 개인 계좌를 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회사 직원은 거래 측면에서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 질문과 관심사를 명확히하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Edu Invest의 학생이 된 것은 정말 내가 만든 오랜 시간 15 년 전 외환 거래를 시도하고 3 년 동안 큰 손실을 입었고 한쪽으로 캐스팅했습니다. 그런 다음 하나님의 은혜로 나는 에듀 인베스트먼트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리고 2016 년 5 월 4 일에 에드두 투자에 관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연수생으로 등록하여 Edu Invest가 제공하는 것, 그리고 우리에게 교훈을주는 방법에 대한 일관된 도움을 설명했습니다. Edu Invest와의 Forex Trading에 대해 더 많이 배웠습니다. 3 주 내 strug보다 4 주. gle 당신과 우리, 그리고 트레이너 인 Jaco Jermaine 사이에는 훌륭한 관계가 형성되었고, 그 중 2 명 사이에는 커다란 의사 소통이 있었고, 좋은 예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귀하의 오픈 도어 정책과 가용성을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과 팀을 위해 위대한 작품이 전달되고 에듀 임무를 습득 할 것입니다. 습득 한 기술이 적용될 때 하나의 자립적이고 독립적 인 작업을하는이 직업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언제든지 투자하십시오. 나를 위해 돋보이는 것은 훈련 방법과이 기술을 구축하는 광대 한 지식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팀을 감사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2 개월 만에 2 개월이 지난 후에도 내 결과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효과적인 훈련 이것은 데모 계좌이긴하지만 이것을 훈련 된 것으로서 나 자신의 자금으로 거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좋은 습관. 나는 에듀 인투에서의 훈련에서 제 3 달에 있습니다. 저는이 회사에 대해 아주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의 기초를 가르쳐 준 사람이 2 명이었고, 훈련이 끝난 전문적인 방법이었습니다. 3, 독립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멘토의 지속적인 감독 및 안내 회사 규칙에 따라 다른 사람이 우리를 대신하거나 교대로 거래하도록 허용해서는 안되며, 다른 사람들의 거래를 대신하여 거래하도록 허용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으므로 나는 에듀 인베스트먼트 상인이되기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이 회사를 강력히 추천 할 것입니다. 저메인은 탁월한 교수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자신의 설명을 다른 방식으로 되풀이합니다. 우리가 수업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그들은 한 번에 소규모 클래스이며, 우리는 개인적인 관심을받습니다 그것은 저녁에 아침과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우호적 인 도움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들입니다. 저는 Edu Invest 웹 사이트를 수색하고 건너 왔습니다. 프리 세미나 후 내가 코스를 즐겼던 과정에 등록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모든 것 위에 머리에 서 있었던 것은 mentorship 프로그램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나를위한 FOREX 거래의 세계를 열었다 Edu 투자 및 멘토십 팀에게 저에게 생명선을주었습니다. 실제로 실제로 코스 부하를 즐기고 있습니다. 저스틴의 코스 및 안내에 대한 모든 정보가 가장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어제 제가 보유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EUR USD에 3000 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배운 o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