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February 2018

Nial full price action forex 거래 과정 다운로드


Thread Nial 풀러 가격 액션 트레이딩 코스. 나는 Nials 코스 회원이며, 그의 기술을 사용하여 나는 일반적으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무료 영화 및 그의 웹 사이트에서 무료 외환 전략을 배우면 충분히 배울 수있는 코스에 관한 한, 그의 코스의 전략은 그가 동영상에서 설명하는 것과 매우 유사하지만 내가 찾은 가장 소중한 것은 회원 포럼에 액세스하여 매일 논평을 작성한 후 수석 회원이 거래 아이디어를 넣었 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Chris Capre의 2 번째 하늘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꽤 좋았습니다. 1 명의 멘토 또는 코치에게 충실해야하며 이것이이 시장에서 성공의 열쇠입니다. 게시자 : mark8par. Nial Fuller의 가격 액션 트레이딩 코스를 경험했으며, 내 포럼 동료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싶었습니다. 누구든지이 코스를 사용했거나 이미 제안 된 바가 있습니다. bypips 학교하지만 느낌이 가격 액션 거래에 대한이 느낌이 나를 위해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스레드를 여기에 체크 Forex Price Action. I 확실히 당신과 여기에 어떤 인수를 원하지 않아하지만 뭔가 비린내가 초보자를보고 싶어하지 냄새 맹목적으로 무언가 가을. 나는 당신이 항상 당신의 최근 게시물에 대한 링크와 함께 그 과정을 홍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항상 같은 텍스트 등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지금부터 불려 왔기 때문에, 나는 궁금해. 과거 게시물 중 일부를 수정하거나 지금부터 게시 스타일을 변경하여 눈에 띄지 않게 표시합니다. 시간 만 알려줍니다. WilliamD가 04-23-2013 02 오후 2시에 마지막으로 편집했습니다. 더 완전한 가격 행동 Forex Course. Product Description. Null Full Price Action Forex 코스. 나는 핵심 무역 철학에 대해 약간의 통찰력을 제공하고, 내가하는 방식, 가르치는 것에 대한 무역 방식, 그리고 내가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이 무료 코스를 나만큼 많이 즐기기를 바란다. 그것을 즐기고, 당신은 지금 Forex 시장이 무엇이며 어떻게 거래되는지에 대한 기초에 대한 견고한 토대를 갖추어야합니다. Forex의 기초를 알아내는 것은 훌륭하고 모든 상인은 그들을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시장에서 일관성있는 돈, 당신은 높은 가능성의 거래 가장자리를 제공 할 실제 거래 전략을 배워야합니다. 여기에 나와 내 가격 액션 거래 전략에 대한 정보가 더 있습니다. Nial Fuller에 관해서. 나는 시장을 거래 해왔다. 10 년 넘게 지금 저는 여러분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교훈을 배웠습니다 아마도 제가 배웠던 가장 큰 교훈은 단순함이 더 낫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학생들에게 전달하려고하는 요점입니다. t 많은 지표 또는 지저분한 트레이딩 시스템 사용 성공한 상인이 된 이후의 나의 주요 임무는 다른 트레이더들이 단순한 가격 액션 트레이딩의 빛을 보도록 돕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Forex를 거래하는 것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불행히도 올바른 경로에서 시작하기가 정말 어려울 수 있다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정보가 있습니다. 트레이딩 멘토로서의 나의 목표는 모든 거래자가 따라야 할 간단한 경로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 경로는 가격 행동 전략으로 포장됩니다 나는 수년에 걸쳐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 행동 분석에 관한 6 부의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가격 행동에 관한 거래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가격 행동으로 어떻게 거래합니까. 내 핵심 무역 철학입니다. 개인 거래 스타일은 자연스런 형태로 시장의 가격 움직임을 읽는 것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는 다른 말로하면 가격 행동 거래 분석입니다. 나는 단순히 알몸 가격 차트에서 거래하는 지표 또는 혼동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시장 구조 내에서 내가 바라 보는 강력한 가격 행동 패턴 예를 들어, 시장이 상승 추세에 있다면, 나는 상승 추세 내에서 지원 수준으로 돌아갈 가격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생각하기에 가치입니다 지역에서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내 가격 행동 신호 중 하나를 참을성있게 지켜 볼 것입니다. 대다수의 거래가 시장의 추세를 따르고 있지만 가끔씩 카운터 트렌드 무역 체제 또는 범위 제한 시장을 택할 것입니다 나는 거래하는 방향에 상관없이 내가 찾고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의 주요 수준에서 형성되는 명백한 가격 패턴이다. 나의 무역 체제 중 하나가 시장의 주요 수준에서 형성되는 것을 볼 때, 나는 이것을 녹색 불빛 확인 신호가 내게 거래를 입력 매주 몇 가지 좋은 신호가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나는 단지 거래의 기회를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많은 시간을 보낸다. 환자 매매자가 매매 기회를 기다리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면 저널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저격수 처럼요. 요약하면 거래 접근법은 시장에 진입했음을 확인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여러 증거를 찾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전문 tr aders는 합병과 함께이 거래를 호출 내 가격 액션 거래 전략에 관해서는, 합류와 거래 형성 가격 행동 신호에 입력을 지원하는 차트에 여러 요소를 찾고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내 거래 전략은 아주 간단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단순하지만 Forex 거래가 더 좋기 전에 말했듯이 나는 너희들에게 정직 할 것이다. 수익성이 떨어지거나 초보 거래자들이 과도하게 복잡한 거래 방법에 끌려야하고 이것이 대개 최종 실패로 연결된다. 몇 번 블록을 둘러 보았던 상인, 시장에서 저에게 도움이 된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 정보를 다른 상인에게 전하는 것이 내 직업이라고 느낍니다. 따라서 트레이딩 멘토로서의 내 우선 순위는 제 학생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간단한 외환 거래 전략과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내 최근 동영상 중 하나는 내 좋아하는 가격 행동 중 하나를 사용하여 핀바 거래 전략 신호를 사용하여 트렌드와 인라인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내 좋아하는 시장 그리고 시간 프레임. 당신이 지금 받아 들여야 할 한 가지 교훈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을 구할 것입니다. 많은 시간과 돈, 일일 차트를 거래하는 것이 상인으로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자, 5 분 15 분 차트와 같은 작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는 트레이딩 경력 거래를 시작하면 좀 더 구체적으로, 많은 좌절, 손실 시간 및 손실 된 돈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작은 시간 프레임 더 많은 변수를 포함하여 분석하고 과도하게 분석하면 더 많은 소음이나 무작위로 가격 움직임이 발생하여 효과적이거나 의미있는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위로 움직이면 자연스러운 필터가 나타나 소음과 혼란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시간 프레임 일일 차트는 시장에 대한 최상의 시각을 제공하며 작은 시간 프레임의 노이즈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필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4 시간 프레임을 꽤 자주 그리고 때로는 1 시간 차트와 교환하지만 결코 절대로 언제든지 봐. f rame은 1 시간 미만입니다. 나의 가장 좋아하는 시장은 EURUSD와 AUDUSD입니다. 하지만 매일 매일 주요 외환 쌍을 통해 가격 액션 거래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금과은을 거래하고 때로는 원유를보고, 다우 존스 현금 시장뿐만 아니라 내 지역의 호주 주식 지수도 있습니다. 내가하는 방식대로 거래하는 이유. 내가 종종 말하듯이, 나는 시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거래 하는가에 대해 매우 간단합니다. 내 년은의 트렌치에서 보냈습니다. 시장은 내 거래에서 불필요한 변수를 제거 할 필요성을 강화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시장을 과도하게 분석하고 결과적으로 혼란을 겪습니다. 결국 감정적으로 거래되고 돈을 잃습니다. 따라서 내 컴퓨터 앞에 앉을 생각이 없습니다. 짜증나는 좀비 상인처럼 5 분 차트를 응시하는 스크린 나는 미리 정의 된 기준을 충족시키는 무역 체제가 있다면 일일 차트를 교환하고 편안하고 스트레스없는 방식으로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당신의 거래에 대한 느리고 계산 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일일 상인이거나 일주일에 20 번 거래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 무료 코스에서 이것은 1 시간 미만의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고 거래를 서둘러 돈을 벌 수는 없을 것입니다. 환자 트레이더가되고 일일 차트 전망을 취함으로써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Forex trading success is is 며칠이나 몇 주일이 아니라 몇 달이나 몇 개월 만에 측정됩니다. 내 웹 사이트에서 다른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느리고 꾸준히 경쟁에서이기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내게 트레이닝 멘토로서 배울 점. 나는 조금 생각합니다. 역경의, 내 일상 생활에서 그리고 아마도 일상 생활에서 어느 정도까지 나는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얻는 지 알게되고, 거래에 관해서는이 접근법이 단순히 일하지 않는다는 것을 자주 발견했다. 사실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그들은 돈을 잃고, 시간을 잃고,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거래 전략이나 외환 거래 계획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지표와 마술 로봇 거래 소프트웨어에 사로 잡혀있는 대부분의 다른 거래자처럼되고 싶다면, 당신은 아마 다른 상인들처럼 돈을 잃을 것입니다. 나는 설탕을 입히지 않습니다. 내 평판은 그 사실에 기초합니다. 그래서, 제가 당신에게 말할 것은 당신이 저에게서 배울 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배울 것입니다. 정직하고,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가격 행동 거래 방법 나는 가격 차트의 자연 가격 동력을 읽는 법과 그 안에 높은 확률 진입 점을 찾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이 교역 할 수있는 임의의 거래 감각을 개발할 것이다. 영원히 이것은 Forex뿐만 아니라 어떤 시장에도 당신과 함께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당신이 가르쳐 줄 신호 서비스 나 5,000 거래 코스가 절대로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까지 나는 오래 전에 말한 것을 믿는다. 물고기를 잡는 사람을 가르치고, 너는 그를 먹여 살린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너에게 말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튼튼한 기계 시스템은 항상 장기간에 걸쳐서 실패 할 것이고, 읽고 배우는 법을 배워야한다. 시장의 가격 움직임, 그리고 당신은 그것으로 썰물과 흐름을 배울 필요가 본질적으로, 시장은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므로, 당신은 이런 유형의 환경에서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무역 전략이 필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고, 가격 액션 트레이더로서, 당신은 변화하고 그것에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ial Fuller에 대해서. Nial Fuller는 가격 액션 트레이딩 기관으로 간주되는 Professional Trader Author입니다. 매월 25 만 명의 상인 2008 Checkal Nial의 프로 페셔널 외환 트레이딩 코스 이후 15,000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나이 풀러의 가격 액션 외환 트레이딩 코스. 회계 연도 특별 종료일 2010 년 평생 회원 자격 해제 40. 일반 풀러 가격 액션 리어 트레이딩 코스 Lear n 직업적인 무역 전략 높은 확률 무역 신호는 일한다. 일원에게만 일생 접근을 얻으십시오 Forex 과정, 영상 기사, 매일 무역 설정 해설, 살아있는 상인 포럼 전자 우편 지원. 여기에서 무슨 일원 Get. Nial 풀러 가격 행동 Forex 무역 과정 2008 년에 나는 15,000 명 이상의 학생들이 나의 높은 확률로 외환 거래를 배우도록 도왔다 Price Action Strategies 나의 전문 외환 거래 과정 일 무역 세팅 뉴스 레터는 내가 당신과 거래하는 데 거의 12 년 동안 사용해온 나의 독점적 인 Forex Trading Strategies를 가르쳐 줄 것이다. 시장 이들은 은행, 소품 회사 및 헤지 펀드와 같은 전문 상인들이 일상적인 거래 활동에서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거래 방법입니다. 모든 전략, 모든 내 아이디어 및 모든 경험을 공유합니다. 정보가 없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돈 관리, 위험 보상 비율, 무역 심리학 개발 등 전문적인 거래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무역 계획 모든 과정은 온라인이며 하루 24 시간 내내 접근 가능합니다. 무료 이메일 지원은 도움이 필요한 회원들에게 제공됩니다. 일일 무역 설정 아이디어 뉴스 레터. 매일 아침 회원을 게시합니다. 매일 거래 설정 뉴스 레터 나는 가격 행동을 게시합니다. 무역 분석, 주요 통화 쌍, 상품 및 주식 지수를 포함한 적어도 5 개의 다른 시장에 대한 차트 분석 및 논평을 제공합니다. 관련 가격 조치 설정, 주요 차트 수준 및 추세 편향에 대한 내 전문가 분석을받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저에게 이메일로 저에게 회원 시장 논평은 혼자 회원 가격에 합당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월 무역 설정 아이디어 뉴스 레터. 일요일마다 회원을 게시합니다. 주간 무역 설정 뉴스 레터 나는 적어도 7 개의 다른 시장에서 가격 행동 무역 설정, 차트 분석 및 논평을 게시합니다. 주요 통화 쌍, 상품 및 주식 인덱스 s 관련 가격 조치 설정, 주요 차트 수준 및 추세 편향에 대한 내 전문가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rade Setups Ideas Discussion Forum. 라이브 거래 설정 토론 포럼은 Nial Fuller, Coaches 및 LTTTM 회원이 잠재적 라이브 거래 설정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는 곳입니다. 가격 행동 전략, Forex 거래 과정 이론 및 기타 중요한 거래 주제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라이브 거래 설정 토론 포럼에는 각 통화 쌍, 상품 또는 색인에 대한 특정 스레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습 자습서, 비디오 아티클. 회원 영역에는 교육 비디오, 기사 및 코스의 대규모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회원 교육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정기 업데이트 교과 내용에. 전용 이메일 지원 회선 직접 Nial 풀러. 내 학생들은 내 거래 과정이나 거래 전략에 관한 질문이나 우려가있을 때 언제든지 이메일 지원 회선을 제공합니다. 나는 보통 12 명 이내의 모든 회원 이메일 질문에 응답 할 것입니다. 시간이야. 내 수업에서 다루는 주제들 중 일부예요. 코스에서 배운 교훈예요. 다른 Tr 전문가들은 말하고있다. 나는 거의 20 년 동안 트레이딩을 해왔고 14 년 동안 트레이더를 가르쳤다. 그리고 그 시간에 나는 시장에서 일관된 이익을 내기 위해 상인이 간단한 트레이딩 전략을 따르고 Nial Fuller를 계획해야한다는 것을 빨리 배웠다. 단순한 거래 철학의 힘과 전문적인 거래에 대한 그의 생각과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상인의 축도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내가 본 가장 좋은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길잡이로 돌아 서서 올바른 길에 올려 놓으십시오. 나이틀이 일관성있는 장기 성공을 원하고있는 열망하는 상인에게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을 강력하게 보증합니다. Stuart McPhee 1 베스트 셀러 트레이딩 작성자 전문 상인. 회원들이 말하는 내용. 풀러, 회원들에게 Trade Setups 해설 섹션이 귀중한 교육 도구가되도록했습니다. 주요 쌍의 스크린 샷과 명확한 설명이 회원 자격이 있습니다. 수수료만으로도 매일 회원 시장 해설을 읽으 려합니다. 위대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안녕하세요.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코스 자료가 시장에 대한 내 전체 인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내 사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코스를 팔고있는 것이지만, 나는 당신의 자료가 300 달러가 넘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최고입니다. 나의 Forex 트레이딩 코스, 비디오 더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스 액션 Forex Trading Course Nial Fuller - ebook. Price Action Forex Trading Course Nial Fuller - 서적 출판사 Description. Nial Fuller는 시장 거래뿐 아니라 가격 액션 무역 분야에서 Keen 학생들을 교육하는 존경받는 PriceAction Forex Trader입니다. Hes는 10 년 넘게 적극적으로 외환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시장 나이 및 미래. 어린 나이 나이 트는 ​​거래 벌레에 물렸고, 그 이후로 그는 집을 기반으로하는 외환 거래자로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 외에 다른 것을 거의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2004 년 거의 파산하고 Nial Fuller는 모든 것을 바꿔 놓은 삶의 변화에 ​​대한 발견을 가졌습니다. PA의 행동을 배우기 시작한 이후 Nial의 거래 계좌가 뭉 쳤습니다. Nial Fuller가 정확히 무엇을 발견했는지 발견하여 나머지에서 눈에 띄게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거래를 성취 했습니까? 성공과 큰 거래 수익을 은행에 계속 대답은 가격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의 독특한 거래 방법론, forex 무역에 대한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그의 방법에서 찾지 못했던 것은 수학 공식, 복잡한 기술 지표, 무거운 차트, 또는 정교한 멋진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가정 기반의 외환 거래에 대한 간단하고 직접적인 접근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Nial Fuller는 실제로 오늘날 상인들을 가르치는 대부분의 전문가 들과는 달리, 상인 그의 거래 외환 과정에서 자신의 낮은 위험 거래 전략을 설명하고 자신의 선호하는 차량 forex 및 선물 시장을 거래하는 데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심 Ply, Nial Fuller가 현실에서 거래하기 때문에 가설적이고 험난한 테스트를 거친 프로그램이 아니라 실제 수익을 위해 거래를 배우고 싶다면 그의 멘토링이 필수적입니다. New Traders는 Nial의 어깨를보고 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그는 상인과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귀중한 지식은 소위 말하는 전문가들이 시장 거래에 대해 말한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얼마나 멀리 얻었는지 들었습니다. 이제는 그것이 정말로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를 알아낼 때입니다. 유익한 pro. Thread Nial 풀러 트레이드 코스를 사는 사람은 누구나. 원래 MeiHua. i에 의해 게시 됨. Nial 풀러 트레이딩 코스를 직접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 트레이딩 시스템에 여기에서 하나의 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럴 필요가 없습니다. If If 당신은 그들이 무료로 거기에있는 기초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더 나쁜 일을 할 수있는 완전한 멍청한 녀석이다 그것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순수 PA 기반 거래를 가르치고 확실히 초보자를위한 좋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시스템은 시장에서 우위를 제공한다. 초보자를위한 중요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내가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많은 다른 자료가 있습니다. 거기에는 아기 pips에 대한 저명한 스레드를 포함하여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있는 무료 자원이 많이 있습니다. 양자 택일 techinical 템플렛 전부를 목록으로 만들, ICTs는 모든 갈망하는 상인이 알고 싶은 무슨을 알고있다, babypips 대화방에있는 eremarket s 스레드 mentorship. Bottom 선은 유료 과정에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않는다, 자유로운 자원을 다만 이용한다. 종교는 EA 시스템을 반대하고있다. 그는 이것을 임의로 정할 것이지만, 그의 방법은 역사적 데이터를 정의에 따라 교환하기 때문에 코딩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한다. 어쨌든, 웹 사이트는 훌륭하고 공부할 가치가있는 콘텐츠 다. Join Date Dec 2011 위치 인도 포스트 11.I 방금 Nial Fuller의 무료 비디오 코스를 가졌다 그것은 좋았다. 그러나 forex를 배우기 위해 인터넷의 이용 가능한 많은 자원이있다 나는 배울 많은 돈을 결코 지불하지 않았다 더 나은 나는 tradi를 시작한다. 그 두 배가되는 사람과 함께. Join Date Dec 2010 Posts 85. 나는 개인적으로 니알의 코스를 가져 왔고 그의 트레이딩 공동체의 일원이다. 코스는 내가 찾고있는 것이었다. 혼란 스럽거나 복잡하지 않은 아이디어 나는 멋진 코스를 위해 5000 달러를 지불 한 친구가있다. 그리고 그가 300 명 정도의 돈을 청구하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를 좋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Nial의 사이트로 보낸다. 당신은 많은 정보와 지속적인 서비스를 얻었습니다. 저는 정말로 좋은 가격의 행동 강좌와 멘토를 찾았을 때 가입했을 때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나 같은 누군가에게 가치가있는 것은 회원 일일 차트입니다 논평, 그것은 기본적으로 가격 행동과 시장 수준에 대한 Nial의 견해를 포함하는 주요 Forex 쌍에 대한 일일 가이드이며, 그 날에 발생할 수있는 품질 PA 설정을 교환하는 방법이 기능을 사용하면 과정 이론 실시간 시장 조건 나는 회원 영역의이 부분이 값어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는 많은 돈을 가지고있는 코스를 팔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에게 이야기하고 그에게 도움을 요청해라. 그러면 나에게 이것은 약간의 도움을 위해 몇 주에 한 번 그에게 연락하는 좋은 가치 다. 그리고 그는 항상 나를 즉시 이메일로 보낸다. 나는 그의 방법이 역사적인 자료를 교환한다고 말한 위의 포스터에 동의하지 않는다. Nial의 사이트를 한동안 방문한 사람은 그가 백 테스트의 지지자가 아니며 실제로는 앞으로 테스트 만한다고 믿고 있으며 회원 영역과 자유로운 측면에서도 수시로 거래 설정을 호출합니다. 지난 주에 그가 연주하기 전에 있었던 AUDUSD 무역 비디오를 올렸습니다. 그래서 역사적인 거래 데이터로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모릅니다. 누군가가 관심을 갖고 있다면 비디오에 대한 링크입니다. Pin Bar Trading Strategy AUDUSD 신호 일일 차트 Forex Trad ing. Truthfully 나는 가격 행동에 관하여 인터넷의 모든 양의 정보를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다른 코스와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동일한 트레이딩 아이디어를 따라 구조화 된 트레이닝과 다른 헌신적 인 트레이더를 찾을 필요가있었습니다. Nial의 사이트 때문에 다르게 느끼고 나는 그의 비디오와 레슨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코스 나 트레이닝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300 번이 공원에서 산책합니다. 슬프게도, 나는 어떤 사람들은 몰라요. 300 달러를 쓸 돈이 있지만 그래도 뉴욕의 교훈과 재료로 뭔가를 배울 수있다. 어쨌든 나는 내 자신의 거래에서 나를 도와 주었기 때문에 여기에서 의견을 나누기를 원한다. 적절할 때 그를지지 할 의무 Nial은 자신이 누구이며 무엇을 가르치는 지 반쪽 진리의 희생자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부끄러운 줄 알았습니다. 잃어버린, 그리고 회원이되어서 그의 만남을 공부 한 이후 hods와 아이디어 나는 바른 길에 있고, 나 자신을 거래하는 것에 관해 1 톤을 배웠다 나는 그의 모든 노력에 감사한다. 그리고 나는 많은 다른 것이 또한 확실하다고 확신한다. FX 남자 명예 회원. Join 날짜 Jul 2007 위치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의 퍼스 Posts 1,220. 대체 기술 템플릿은 수준의 중요성에 대해 가르쳐 줄 것이며 일부 트리거를 공유합니다. 가격 행동을 사용하여 전략을 하나로 묶는 데 도움이되는 3 개의 오리와 같은 다른 스레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리소스는 약간 협박 할 수 있습니다. Nialls와 같은 과정은 FX와 관련된 많은 양의 요약, 레벨의 중요성 강화, 막대 및 핀 내부와 같은 특정 트리거 사용에 대한 요약입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언급했듯이 지속적인 지원과 멘토링이 도움이됩니다 이 사업에 상대적으로 비교적 새로운 것이므로 돈을 잘 쓰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처음 전략을 함께 묶어서 같은 일을하는 그룹을 제공하므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너는 길을 잃지 않을거야. Join Date Aug 2011 Posts 38. 나는 코스를 샀지 만, 그의 많은 비디오를 보았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그의 막달 손실은 나를 위해 너무 멀리 설정되어있다. 조인 날짜 2011 년 9 월 게시물 181 나는 그의 코스를 샀지 만 그의 많은 비디오를 보았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그의 막달 손실은 나를 위해 너무 멀리 설정되어있다. 당신의 스톱 로스가 얼마나 멀리있는 한 당신은 상관 없다. 약간의 손실과 귀하의 예상 RR 비율이 1 1 이상인 귀하의 계정을 날려 버리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낮은 거래 내가 그의 비디오의 몇 가지를 지켜 봤고 그는 분명히 이것을 통해 각 옹호. 오와 내가 언급하는 걸 깜빡 했네. 나는 아직까지 전문가도 아니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teb5108 01-28-2012 08:30 AM 요일 2012 년 7 월 게시물 1. 나는 많은 과목을 이미 마쳤으며 몇 가지 이점을 얻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피터 베인 (Peter Bain)의 Forexmentor를 9 개월간 마켓 트레이더 협회 (Market Traders Institute)에서 만들었습니다. Scientific Forex, Elliott Wave International 및 Nial Fuller 가격 행동 강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내 계좌를 늘릴 수 있었던 것은 음양 Forex 과정과 Platinum Trading Group입니다. Angel Steve가 최근 편집 08-02 -2012 at 04 37 AM.

No comments:

Post a Comment